‘엉뚱 산골소녀’ 서신애, ‘깜찍 영상메시지’

소속사 온라인 매거진 'i' 통해 시트콤 출연소감 등 전해 눈길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9/09/22 [17:15]

‘엉뚱 산골소녀’ 서신애, ‘깜찍 영상메시지’

소속사 온라인 매거진 'i' 통해 시트콤 출연소감 등 전해 눈길

보아돌이 | 입력 : 2009/09/22 [17:15]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의 ‘엉뚱 산골소녀’ 서신애가 시청자들에게 깜찍 발랄한 영상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자신의 소속사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i(아이)>’의 ‘Star On-air’ 코너를 통해 시트콤 출연 소감 등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것.
 

“안녕하세요 서신애입니다.”라며 첫 인사부터 12살 소녀다운 깜찍함을 물씬 전한 서신애는 “저는 요즘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촬영 중인데요. 제가 맡은 역할은 호기심 많은 산골소녀 신신애입니다. 많은 선생님들과 많은 스탭 언니, 오빠들과 열심히 촬영 중이니까요. 언니, 오빠들 많은 시청 바라구요. 그리고 신애도 많이 예뻐해 주세요.”라며 시종일관 또박또박 야무지면서도 귀여운 말투로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는 서신애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했다.
 

이렇게 서신애가 깜찍하고 발랄한 12세 소녀의 모습을 한껏 발휘하고 있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은 지난 7일(월) 첫 방송, 유쾌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서신애는 엉뚱하고 호기심 넘치는 산골소녀를 실감나게 연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능청스럽게 선보인 코믹 연기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서신애가 신세경과 함께 순수엉뚱 산골자매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한편, 이순재, 김자옥, 오현경, 정보석 등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은 월~금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sidusHQ 온라인 매거진 <i> 9월호에는 서신애양의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깜찍발랄 영상 메시지와 더불어 선우선씨의 사랑스러운 광고 촬영현장 사진,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의 박미선, 장희진, 문희준, 현우, 한보배의 종영 인사와 생생한 현장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idusHQ 연기자들의 개성만점 사인지와 <스친소>의 '엉뚱상큼걸' 한유이의 '매혹적인 엣지걸' 변신을 위한 뷰티 & 패션 센스까지 더욱 다양한 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신애, 영상메시지, 지붕뚫고 하이킥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