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경기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한돈농가 살리기 1일 캠페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3 [11:09]

이재명 경기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한돈농가 살리기 1일 캠페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3 [11:09]

▲ 1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열린 한돈살리기 쿡(cook) 행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원순 서울시장, 탤런트 김수미씨, 하태식 대한한돈협회장, 개그맨 노정렬씨가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에 대한 응원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개그맨 노정렬, 이재명 경기도지사, 탤런트 김수미, 박원순 서울시장, 하태식 대한한돈협회장.) (사진제공=경기도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1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열린 한돈살리기 쿡(cook) 행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원순 서울시장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에 대한 응원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응원하고, 돼지고기 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이 열린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원순 서울시장은 1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19 서울김장문화제(11.1~11.3)’ 부대행사인 ‘우리돼지 한돈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 한돈 농가를 응원한다.

이날 캠페인은 김장문화제 행사장 내 마련된 한돈홍보 부스에서 오후 1시 50분부터 경기도 홍보대사인 MC 노정렬의 사회로 진행된다.

▲ 1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열린 한돈살리기 쿡(cook) 행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원순 서울시장, 탤런트 김수미씨가 돼지고기 요리 시연을 함께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최근 ‘수미네 반찬’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방송인 김수미씨가 쉐프로 출연, 이재명 도지사와 박원순 시장 등이 함께한 가운데 한돈요리(수육, 김치찌개) 시연과 시식, 한돈 보쌈 시민 배식 등을 한다.

이와 함께 홍보부스에는 돼지열병 Q&A 자료, 한돈 신선육 등이 전시되며, 한돈 할인판매코너를 설치, 방문자는 질 좋은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 도배방지 이미지

박원순 이재명 한돈농가 살리기 캠페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