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검찰과 적폐, 한 번은 모르고 당했지만 두 번 용서는 없다"

강전호(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9/09/03 [10:39]

[논평] "검찰과 적폐, 한 번은 모르고 당했지만 두 번 용서는 없다"

강전호(서울의소리) | 입력 : 2019/09/03 [10:39]

전례 없던 검찰의 압수수색 무엇이 문제인가?

 

논평에 앞서, 본 서울의 소리는 조국 후보자를 두둔한다거나, 압수수색을 감행한 윤석열 총장을 나무랄 의도 또한 추호도 없다는 것을, 미리 밝혀 두는 바이다. 이는 조국 후보자와 윤총장은, 촛불정부가 적폐를 청산하고, 국가개혁 완수를 위해 등용한 인재들로, 두 사람 모두, 대한민국 국민들의 신뢰와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라, 여전히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이다.

 

일본의 경제도발에 온 국민이 일치단결해 항전해도 모자를 판국에,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측에 대한 검찰의 압수수색으로, 정국혼란이 우려스러울 만큼 극으로 치닫고 있다.

 

촛불정부 민정수석으로서 국가개혁의 선봉에 서왔던 조국 후보자였기에, 적폐를 부정하고, 개혁을 방해해 온 매국적폐세력들에게는, 범법행위의 유무를 떠나, 조국 후보자를 낙마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 온 셈이다.

 

이미 항간에는 기다렸다는 듯, 아니면 말고 식의 허무맹랑한 뉴스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면서, 조후보자의 사퇴를 종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심지어는 조후보자의 아내와 동생이 구속을 면치 못할 것이라는, 근거 없는 묻지 마 뉴스까지 터져 나오면서, 조후보자를 심리적으로 압박하고 있는 모양새다.

 

예로 들자면, 조후보자가 투자했다는 사모펀드가 투자한 기업의 공사수주액이 9억에서 17억 원으로 늘어났으니, 마치 조후보자가 비리를 저지른 것처럼 포장해, 유포하는 식이다. 그러나 기업이 펀드자본을 유치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기업이 투자를 받으면, 자본과 신용이 높아지고, 이를 근거로, 대출규모가 확대되면서, 수주할 수 있는 공사의 규모와 액수가 크게 증가하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경제적 이치가 아니던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찰의 압수수색 이후, 마치 조후보자가 연관된 비리가 밝혀진 것처럼, 근거 없는 뉴스들이 마구 쏟아져 나온다는 것은, 조후보자를 낙마시켜, 문재인정부에 타격을 입히겠다는 적폐세력의 의도라고 의심할 수밖에 없다 할 것이다. 더구나, 대한민국 경제를 무너트려 문재인정부를 탄핵시키겠다는 일본극우들과 뜻을 같이해, 문재인정부 타도를 연신 외쳐오던 매국적폐세력들이 아니었던가!

 

이에 대한민국 검찰에 역사는 반복될 수 있음을 엄중히 경고하고자 한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고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논두렁 시계 가짜뉴스를 여전히 잊지 않고 있다. 당시 국정원과 검찰이 공모해, 확인되지 않은 피의사실을 유포해, 노무현대통령에게 모욕을 주고, 결국은 서거에까지 이르게 한, 반역의 역사를 국민은 분명히 기억하고 있다.

 

검찰이 고의적으로 불명확한 피의사실을 적폐언론에게 흘려주면, 적폐세력은 피의사실을 확대 포장해 유포하는 것은 물론, 허위사실마저 재생산해 유포함으로써, 마치 용서받지 못할 대역죄로 몰아가는 전형적인 사회적 매장음모였다.

 

그리고 십년이 흘러, 음모의 역사는 또 다시 반복 진행되고 있다. 검찰의 압수수색 장소가 30곳에 달한다지만, 조국 후보자가 주도적으로 관여하거나 위법을 저질렀다는 뚜렷한 증거는 아직 없는 상황이다. 물론, 조국 후보자 또한 사람이기에, 의도치 않게 실수를 범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피의사실이 명확해지기 전까진, 그 누구도 조국 후보자의 자질을 함부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더욱이 경제전쟁 중인 국가적 위기상황에, 특정세력에 의해 현 시국이 악용돼서는 더더욱 안 될 것이다.

 

문제는 지금부터다. 조국 후보자를 낙마시키기 위해 청문회 전후로, 헤아릴 수 없는 허위과장 뉴스들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 나올 것이다. 노무현대통령 당시 3만 건에 달하는 보도가 쏟아졌는데, 조국후보자는 이미 3만 건을 넘어섰다고 한다. 그리고 앞으로 악성보도들의 근원지는 대한민국 검찰이 될 것임은 불을 보듯 번한 정황이다.

 

그러나 한번은 모르고 당했지만, 두 번은 용서 없다. 대한민국 국민은 지금부터, 대한민국 검찰을 지켜보고, 또 지켜 볼 것이다. 또 다시 검찰을 모체로 한 불명확한 피의사실 보도가 남발한다면, 국민은 결단코 용납지 않을 것이다.

 

주사위는 이미 던져졌다. 검찰이 의도했던, 의도치 않았던 간에, 검찰의 압수수색은 정황상, 조국 후보자를 적폐세력의 먹잇감으로 던져 준 것으로 인식될 수밖에 없다. 이에 대한민국 검찰은 검찰을 사칭한 악성보도들을 신속히 차단하고 엄벌에 처해, 국민의 의심을 풀어내야 할 것이다.

 

시국이 왜와의 전쟁 중인 만큼, 대한민국 검찰과 적폐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더 이상 적폐들에게 짓밟히며 연명해왔던 나약한 백성들이 아니다. 남미의 시민혁명은 볼리바르와 체게바라가 암살당하면서 중단됐지만, 대한민국은 개혁의 상징인 노무현대통령 서거 이후, 국민의 혁명의지는 더욱 불타올라, 마침내 적폐정권을 탄핵하고, 촛불혁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음을 명심하라!

 

설사 적폐들의 의도대로, 조국 후보자가 낙마한다한들, 이는 자리 하나가 비는 것일 뿐, 촛불혁명은 결단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이가 빈자리를 채워, 더욱 힘차게 혁명의 깃발을 부여잡고 선봉에 나설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은 때리면 때릴수록 더욱 강해지는 강철대오라는 것을, 적폐들은 물론 아베 또한 명심해야 할 것이다.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 도배방지 이미지

검찰 적폐 논두렁시계 조국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