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신청 19일까지, 숙박체험비 지원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19/04/16 [10:05]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신청 19일까지, 숙박체험비 지원

조순익 기자 | 입력 : 2019/04/16 [10:05]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참여자를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고흥에서 생활하며 여행하는 장기 체류프로그램으로 고흥 곳곳의 관광자원 홍보와 재방문 유도를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 추진하는 시책이다.

 

참여자는 7일 이상 30일 이내 고흥에서 여행할 수 있으며, 군에서는 여행기간 동안 숙박비 15만원과 체험료(입장료)10만원 한도 내에서50% 지원하며,숙박비, 체험료의 초과되는 비용과 식비·교통비는 여행자가 부담한다.

 

숙박은 팔영산자연휴양림, 마복산목재문화체험장, 연홍도펜션 등 군 지정시설 중여행목적과 취향에 따라 자율선택이 가능하며, 체험프로그램으로는편백 치유 프로그램, 분청사기 만들기, 연홍도 미술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가능하다.

 

 

 

 

 

참여 자격은18세 이상,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로 누구나 가능하며, 특히여행작가나 파워블로거 등 고흥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전문가를우대 선정한다.

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고흥에 머물며 산, , 바다 안에서 휴식, 체험, 힐링과더불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참여자가 직접 블로그나 유튜브, 이스북 등 SNS에 체험담을 게시함으로써 여행 정보의 다양성 확보와 신뢰도 제고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군 홈페이지(http://www.goheung.go.kr) 고시공고란에서신청서 및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오는 19일까지 이메일(kdmsal12@korea.kr)접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광과 관광기획팀(061-830-5244)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고흥에서 한달 여행하기 숙박비 체험비 지원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