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하늘바라기' 팬들과 저작권 공유 이벤트

김영봉 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10:39]

에이핑크 정은지 '하늘바라기' 팬들과 저작권 공유 이벤트

김영봉 기자. | 입력 : 2019/04/09 [10:39]

▲에이핑크 정은지 [사진제공=뮤지코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금일 세계 최초 음악 저작권 공유플랫폼 뮤지코인이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하늘바라기’ 옥션 공개와 이벤트를 발표했다.

9년차 대표 걸그룹에서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행보를 하고 있는 정은지의 ‘하늘바라기’는 2016년 첫 솔로 앨범 ‘Dream(드림)’의 수록 곡이다.

정은지 특유의 곱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곡이라는 평도 받았다.

정은지는 홍콩, 대만, 일본 등을 비롯한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실력있는 솔로 여자가수로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코인은 “정은지 가수의 하늘바라기는 많은 팬들의 기다림 속에 준비된 특별한 곡인 만큼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 “곧 개봉할 영화 ‘0.0MHz’ 도 응원한다.” 고 전했다.

정은지 ‘하늘바라기’ 이벤트는 8일부터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뮤지코인 공식 홈페이지 ‘하늘바라기’옥션 페이지를 캡처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

(#이노래가갖고싶다면 #뮤지코인 #정은지 #하늘바라기 #저작권료옥션 #이벤트)와 함께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옥션 시작가 대비 최근 1년 저작권료 수익 16.5%(1주 당) 를 자랑하는 2만원 상당의 저작권료 주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권이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에 진행예정이다.

뮤지코인은 음악 저작권료 지분 공유라는 방식을 통해 저작권에 대한 인식 제고와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고 있는 신개념 문화 공유·투자 플랫폼이다.

옥션 참여자들은 저작권료 구매 후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생태계를 구성하는 공동체 일원으로서 매월 저작권료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뮤지코인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NewsShare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정은지 하늘바라기 저작권 공유 이벤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