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펍산업展 양재동 aT센터 3월 21~23일

이승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2/05 [09:40]

바·펍산업展 양재동 aT센터 3월 21~23일

이승준 기자 | 입력 : 2019/02/05 [09:40]

2018년 4월, 1만 8천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BAR & PUB SHOW’가 GMEG(주.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 대표 이해정)의 주최로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국내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각종 주류와 더불어 ‘바’와 ‘펍’ 관련 산업의 저변 확대와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전시회이며, ‘BAR 와‘PUB 과 관련된 모든 구성요소를 총 망라하고 있다.

 

와인분야의 대표 월간지인 ‘와인리뷰’와 공동 주관하여 전시회 구성과 운영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보다 트렌디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글로벌 남성잡지 GQ가 미디어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GQ와의 협력으로 행사 참가업체들이 더욱 다양한 분야의 참관객들과 소통하고, 효과적인 홍보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참가기업을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프로그램과 참관객, 바이어와의 B2B2C 만남이 가득한 브랜드 마케팅의 장!

 

‘Bar & Pub Show는 주류, 가구, 시스템, 서비스, 장비, 인테리어 소품, 광고 마케팅 등 BAR와 PUB을 구성하는 다양한 관련 산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전시회로서, 단순한 B2B 혹은 B2C 전시회의 틀을 벗어나 트렌디한 디자인과 전시구성으로 이루어진다.

 

각 참가기업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마케팅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기존 전시회와의 차별을 도모하고 있다.

 

2019년 신제품을 출시하였거나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한 기업들에게는 Unveiling Stage에서 일반인과 업계 전문가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등  참가기업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들을 통해 참가기업의 참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펼쳐지게 된다.  

 

 

‘코리아와인챌린지 수상와인 시음회’ 동시 개최로 최고의 와인 50여종 테이스팅의 기회

특히, 2018년 개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코리아 와인 챌린지 수상와인 시음회’는 금년도에도 개최한다. 본 행사는 공동 주관사인 와인리뷰 (Wine Review)가 14년간 지속적으로 개최해 오고 있는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수상한 최고의 와인 50여종을 한 자리에서 직접 시음하고, 한국 와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로서 상당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별히, 바앤펍쇼와 함께 맥주 산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대한민국 맥주산업 박람회(KIBEX)’가 동시 개최된다. 맥주 산업 전문 월간지 ‘비어포스트’와 함께 공동 주최하는 KIBEX는 맥주를 만들기 위한 원재료부터 장비/설비, 브루어리까지 모든 분야가 한 자리에 자리하여 맥주 산업을 총 망라하는 전시회로 구성며, 부대행사로서 전문적인 지식을 다루는 국제 맥주 컨퍼런스가 개최되어 전문가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전시회가 동시개최 됨에 따라,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효율적인 플랫폼으로 개최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BAR & PUB SHOW의 전시회 소개, 부대 행사, 사전 티켓 구매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GMEG)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도배방지 이미지

바 펍 산업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