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콘텐츠코리아랩, 1인 영상창작자 양성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8/11/21 [10:52]

충북콘텐츠코리아랩, 1인 영상창작자 양성

인터넷저널 | 입력 : 2018/11/21 [10:52]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은 미디어 산업의 발달에 따라 1인 미디어 창작자 양성과정인 ‘웹미디어콘’을 2019년 2월 8일까지 3개월간 초·중급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1인 영상 크리에이터 양성프로그램은 국내 유명 1인 영상 크리에이터를 초빙해 프로그램 운영 및 영상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공유하고 스마트미디어산업에 대한 새로운 창작환경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1인 영상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등 광고기반 플랫폼에 개인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올리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사람을 말한다.

이번 행사에는 1인 영상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 위한 기본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지속적인 전문가 컨설팅과 확실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현 유튜버들의 창업 멘토링 등 1인 영상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에게 유익한 내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 인터넷저널




생활문화PD양성교육, 웹미디어창작교육으로 진행되는 ‘웹미디어콘’은 충북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영상제작에 필요한 장비, 시설뿐만 아니라 창작지원금 및 우수콘텐츠 상금까지 총 15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접수 및 자세한 안내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웹미디어 창작자 양성 관련기사목록
디지털세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