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가정의 달 5월, 바이오와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5/14 [10:48]

소니 코리아,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가정의 달 5월, 바이오와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보아돌이 | 입력 : 2008/05/14 [10:48]
소니 코리아(www.sony.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한 VGN-FZ29L 등 일부 모델의 가격인하 및 바이오 구매고객에게 유무선 슬림 마우스, 대용량 배터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Lovely VAIO Festival)' 행사를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행사에는 동그란 디자인의 거실형 컴퓨터 VGX-TP2L, 22인치 벽걸이형 컴퓨터인 VGC-LT28L 등 패밀리 컴퓨터의 대표 모델을 포함한 총 12개의 모델이 해당된다.
 
▲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 보아돌이

소니 코리아가 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피씨닥터와 함께 제공하는 닥터포바이오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해 더욱 관리가 필요한 패밀리 컴퓨터의 전용 A/S 서비스로, PC 최적화에서부터 바이러스 치료까지 각종 장애를 한 번에 해결한다.
 
'닥터포바이오'는 연 회비 6만원에 판매되는 유료 서비스이나, 이번 행사기간 중 VGX-TP1L, VGX-TP2L, VGC-LT28L의 구매고객에게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소니 코리아 바이오 브랜드 담당자는 "바이오는 작년 이래로 원형 디자인의 TP 시리즈, 벽걸이형 컴퓨터인 LT 시리즈 등 신개념 컴퓨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패밀리 컴퓨터 분야에 주력해 왔다"며, "향후에는 신제품의 빠른 출시 이외에도 서비스, 가격 등 여러 측면에서 적극적인 시장 확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 닥터포바이오 로고.     © 보아돌이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Lovely VAIO Festival)

행사기간: 2008년 5월 9일(금)부터 2008년 6월 1일(일)

행사 내용: 일부 모델 가격 인하 및 바이오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이오 전용가방, 슬림 무선 마우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
 
닥터포바이오(Doctor for VAIO)

▲ VGN-FZ29L 가격인하모델(블루레이 탑재).     © 보아돌이

서비스 내용: 패밀리 컴퓨터에 최적화된 토털 컨설팅 서비스로 1) PC 장애 원격점검, 2) PC최적화, 3) 악성코드 치료, 4) 바이러스 치료, 5) 유해 사이트 차단 등 일련의 서비스를 포함한다. 가격은 연 6만원.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니 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과 바이오 공식 사이트(vaio-online.sony.co.kr)를 참고하면 된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소니, 바이오,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