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아, '까칠요염' 호스티스 연기 화제

영화 <비스티 보이즈>, 거침없는 따귀(?)연기 눈길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5/14 [10:37]

배진아, '까칠요염' 호스티스 연기 화제

영화 <비스티 보이즈>, 거침없는 따귀(?)연기 눈길

보아돌이 | 입력 : 2008/05/14 [10:37]
영화 <비스티 보이즈>, 거침없는 따귀(?)연기 눈길
 
영화 <비스티 보이즈>(감독 윤종빈)에 출연한 신예 배진아가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지원(윤진서 분)의 친구이자 까칠하지만 요염한 매력의 호스티스 선주 역을 맡은 배진아가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출연한 배진아.     © 보아돌이

영화 속 배진아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지원(윤진서 분)과 함께 호스트바를 방문, 룸에 들어온 호스트를 차례로 돌려보내는 눈 높고 도도한 모습을 보인다. 결국, 호스트바의 에이스 승우(윤계상 분)가 투입되고 마음에 들어 하지만, 이내 다른 룸에 들어간 그를 찾아가 큰 소동을 일으킨다.
 
특히 일에 대한 스트레스로 만취, 윤계상의 따귀를 거침없이 때리는 다소 과격한 모습을 보이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소동을 통해 배진아는 승우(윤계상 분)와 지원(윤진서분)을 만나게 해주는 주요한 계기를 만들기도.
 
촬영 당시 배진아는 술을 단 한 모금도 마시지 않은 채 리얼한 만취 연기를 선보여, 윤종빈 감독과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윤계상의 따귀를 때리는 장면은 NG없이 단 한번에 OK사인을 받아내, 윤계상을 비롯한 스탭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고.   

▲ 배진아.     © 보아돌이

2007년 tvN <로맨스 헌터>를 통해 데뷔, 가수 나오미의 ‘사랑을 잃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배진아는 170cm의 훤칠한 키,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요염함과 더불어 보는 사람을 무장해제시키는 상큼한 미소,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에 연기력까지 갖춘 떠오르는 신예이다.

배진아의 리얼한 연기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비스티 보이즈>는 4월 30일 개봉,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배진아 프로필
 
▲ 배진아.     © 보아돌이

생년월일 1985년 12월 28일 / 키 170cm

데뷔 2007년 tvN <로맨스헌터>

혈액형/별자리 O / 염소자리
 
출연작품

영화
2008년 <비스티 보이즈>

 
TV 드라마 
2007년 tvN <로맨스헌터>

 
뮤직비디오
2007년 나오미 <사랑을 잃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배진아, 비스티 보이즈, 로맨스헌터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