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소나콘서트, 말복 반려견 UCC 공모

평소기르던 반려견 모습을 담은 동영상 또는 사진 찍어 접수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0/08/03 [22:08]

개나소나콘서트, 말복 반려견 UCC 공모

평소기르던 반려견 모습을 담은 동영상 또는 사진 찍어 접수

인터넷저널 | 입력 : 2010/08/03 [22:08]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은 8월 8일 말복날 개나소나콘서트 행사에 앞서 반려견 UCC와 사진 응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 응모전은 반려견 UCC와 사진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는데 평소 기르는 반려견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과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소재와 장르는 구분 없이 반려견을 키우는 분이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며, 담청자에게는 ANF, (주)에스틴, 바우와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사료와 간식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사진 제출시 포토샵과 같은 툴을 이용한 지나친 성형은 불가하고, UCC의 경우 가장에서 기르는 자연 스런 모습을 담은 영상 위주로 당첨자를 정한다.

또한 주요 포털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개나소나공식주제가 음원을 다운로드하여 동영상에 삽입하여도 무방하기에 “코믹한 영상이 아무래도 유리하지 않을까”라고 홍보담당자는 전했다.

제출기간은 오는 8월 6일까지이며 다음카페 전유성의 코미디시장(http://cafe.daum.net/comedymarket)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고 당첨자는 8월 7일 개나소나콘서트 홈페이지(www.genasona.com)와 다음 카페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에서 동시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최측은 이번 반짝 이벤트를 통해서 사람과 반려견이 좀 더 따뜻한 소통을 나누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한다고 전했다.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 “개나소나콘서트”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청도군이 주최하고 경상북도가 후원하며,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반려견 ucc 공모, 전유성, 말복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