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젊은팬 신한류, '미남이시네요'

암표상까지 등장한 장근석ㆍ박신혜 일본 팬미팅 이모저모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10/07/02 [00:16]

일본 젊은팬 신한류, '미남이시네요'

암표상까지 등장한 장근석ㆍ박신혜 일본 팬미팅 이모저모

보아돌이 | 입력 : 2010/07/02 [00:16]
6월 26일 도쿄 시부야의 C.C레몬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장근석•박신혜의 팬미팅의 여파가 뜨겁다. 일본의 대형 기획사 AVEX에서 주최한 이번 팬 미팅은 2시와 6시, 각 2회의 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티켓 판매가 시작된 지 5분만에 4천장이 전석 매진된 바 있다.
 
▲ 예매 5분만에 4천석이 매진되어 팬들로 가득찬 공연장.     © 사진제공: 마켓인사이트
▲ 팬미팅 전경.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AVEX측에 따르면,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이 공연장 앞에 대거 몰려 300만원 상당의 고가로까지 암표 거래되었다는 후문.
 
장근석과 박신혜는 이날 처음 만나는 일본 팬들을 위해 ‘여전히’ ‘약속’ 등의 OST를 라이브로 불렀으며,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인 콘서트 고백 신을 재연하여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 드라마 미자막 콘서트 고백신 재연.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 장근석 박신혜 '리허설도 즐겁게'.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열광한 일부 팬들은 눈물까지 흘리며 드라마 속에 직접 출연하는 것 같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박신혜는 중성적인 매력의 ‘고미남’에서 벗어나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Kesha의 ‘Tik Tok’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 박신혜의 파워풀한 댄스무대.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 장근석 박신혜의 신나는무대 '약속'.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제작사 마켓인사이트의 관계자는 “기존의 연령대 높은 중년 팬들이 아니라 젊은 연령대의 팬들이 <미남이시네요>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일본에서는 ‘신한류 열풍’이라 불린다 들었다.
 
콘서트장에서 2부 관람 팬들이 혹시나 재고 부족을 걱정해 캐릭터 MD상품을 미리 사가기도 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밝혔다.
 
▲ 장근석 박신혜의 앵콜무대.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 장근석의 <미남이시네요> 마지막 장면 재연.     ©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일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업은 <미남이시네요>는 7월 20일부터 후지TV공중파 방송 한류 알파 여름축제>를 통해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남이시네요, 일본팬, 신한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