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통신] 캐나다 패션계 거물 피터 니가드 강압 성매매 혐의 체포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2/19 [10:21]

[밴쿠버통신] 캐나다 패션계 거물 피터 니가드 강압 성매매 혐의 체포

전재민 | 입력 : 2020/12/19 [10:21]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캐나다의 패션 거물 피터 니가드는 수많은 성매매 혐의로 체포되었다.매니토바 RCMP는 위니펙 경찰국과 함께 연방 RCMP 경찰관들이 월요일 니가드를 체포했다고 말했다.


이번 체포는 미 법무부가 "연방수사국(FBI)과 뉴욕경찰청(NYPD)의 진행 중인 수사의 일환으로 미국에서 기소하기 위해 니가드를 상대로 한 소송 절차에 착수해 달라"고 요청한 데 따른 것이다.


니가드는 미국에서 총 9개의 혐의를 받았다.성범죄 모의 1건, 무력과 사기, 강압에 의한 미성년자 성매매 3건, 성매매를 목적으로 한 미성년자 운송 1건, 성매매 목적의 운송 2건, 성매매 및 불법 성매매를 목적으로 한 교통 1건 등이다.티비

그는 또한 공갈 공모 혐의로 기소되었는데, 이는 그와 다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강압이나 강압과 관련된 불법적이고 반복적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회사를 이용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캐나다의 패션 거물 피터 나이가드는 미국의 요청으로 캐나다 당국에 의해 월요일 체포된 후 2020년 12월 15일 위니펙 법정에 모습을 드러냈다.

뉴욕 남부지방법원의 법무부는 니가드가 "니가드의 성적 만족과 때때로 니가드의 개인적인 친구들과 사업상의 만족을 위해 성인과 중년 여성 피해자들을 모집, 유인, 수송, 억류, 유지하는데 회사 자금, 직원 및 자원을 사용했다고 주장한다.

"니가드와 다른 이들은 여성들이 니가드와 다른 사람들과 상업적인 성관계를 맺게 하고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니가드와 함께 지내도록 하기 위해 무력과 사기, 강요를 사용했다."


법원은 또한 니가드가 희생자들을 유인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인 "포머 파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여행, 생활비, 치과 근무, 이민 지원, 성형수술, 낙태, 양육비, 의료비 등 여자 친구들의 다양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회사 돈을 사용했다고 주장한다.

기소장은 또한 니거드와 직원들이 회사 돈을 사용하여 자신에 대한 성폭행 혐의와 관련된 부정적인 여론을 무마시켰다고 주장한다.

니거드는 "니거드가 성 폭행과 성매매를 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협박하고, 위협하고, 부정하게 설득하기 위해 거짓 진술에 대한 증인 지불을 포함했다"고 회사 자금을 사용했다.

나이거드(79)는 화요일 위니펙에서 범죄인 인도 절차에 대응하기 위해 법원에 출두했다. 그의 변호사인 제이 프로버는 이 사건의 세부 사항을 출판 금지 대상에 포함시키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은 셸던 랜치베리 대법관에 의해 거부되었다.

그의 다음 출석은 1월 13일이 될 것이지만, 프로버는 그 전에 보석 신청을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나이와 의학적 문제를 고려할 때 나이드가 바이러스가 만연해 있는 감옥에 머무르는 한, 나이드가드의 건강을 매우 걱정하고 있다. 그는 COVID-19의 최악의 결과에 매우 민감하다.


니거드는 모든 혐의를 부인하며 "법정에서 무죄가 선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피터 나이거드의 아들들은 캐나다 패션계의 거물들이 10대 때 강간을 주선했다고 비난한다.매니토바 출신의 니가드는 지난 1년 동안 상습적으로 성폭행과 성매매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뉴욕 법원에 제출된 소송에서, 니가드의 아들 중 두 명은 자신의 여자친구가 10대일 때 "알려진 성노동자"라고 주장하며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강간을 명령했다고 비난했다.

최근 법정 공소장에서, 그의 아들들은 나이드가드의 오랜 여자친구였던 성 노동자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14년 차이로 그들을 "폭행"하도록 지시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니가드의 친자식인 두 명의 고소인은 법정 문서에서 John Doe가 1위, 2위로 확인되었습니다.

니가드의 맏이가 말한다.
위의 소송에 관여하지 않은 나이거드의 아들 중 한 명은 감옥에 갇힌 아버지를 보고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니가드의 장남 카이는 화요일 아침 일찍 이 소식을 처음 들었고 그의 아버지가 곧 미국으로 인도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안도감에 휩싸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 소식에 기뻐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캐나다의 패션 거물 피터 나이가드는 패션과 모델 활동에서 여성들과 소녀들을 자신의 궤도로 유인한 후 성적으로 학대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원본 기사 보기:강건문화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패션 피터 니가드 성매매 체포 혐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