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美유명가수 알리샤 키스 BTS곡 영어로 불러 '난리'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1/28 [10:02]

[캐나다 밴쿠버통신] 美유명가수 알리샤 키스 BTS곡 영어로 불러 '난리'

전재민 | 입력 : 2020/11/28 [10:02]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ARMY 멤버가 되기에 좋은 시간이야! 팬들이 그래미 2021에서 방탄소년단의 지명을 축하하며 최신 앨범 BE를 스트리밍하는 동안 알리샤 키스는 트위터에 등장해 팬덤과 함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가수는 이 그룹의 최근 트랙인 라이프 고즈 온의 후렴구를 부르는 짧은 영상을 공유했다. 알고 있으면 말해 봐." 그녀가 트랙을 부르기 전에 말했다.


이 영상에서, 이 미국 가수는 한국 가사의 영어 번역 가사를 부르는 동안 이 노래를 그녀의 피아노로 연주했다. 그녀는 "이걸 추측할 수 있겠니?"?" 비디오가 공유된 직후, 아미 멤버들은 그 가수에게 보라색 사랑을 퍼부었다. 몇 시간 만에, 이 공연은 방탄소년단의 관심을 끌었고, 그들은 그녀의 반응과 함께 그녀의 영상을 공유했다.

아미는 알리샤가 그들의 최근 트랙을 취재한 것은 그들에게 영광이었다고 고백했다. "고마워.. 이렇게 큰 영광이네." 그들은 미소를 짓고 보라색 심장을 덧붙이며 글을 썼다.

커버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인터내셔널 가수의 Love Looks Better에 방해되는 영상을 공유한 지 며칠 만에 이뤄졌다. 앨리샤는 태형의 동영상에 대해 트위터에 "큰사랑!!! 좋은 아침… 다들 준비됐니?"?" 보라색 하트를 더하기 전에. BTS는 우울한 라이프 고즈 온 액션을 위해 계절에 따라 변화한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원본 기사 보기:강건문화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알리샤 키스 BTS 노래 불러 아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