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BTS 그래미상 베스트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후보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1/26 [10:43]

[캐나다 밴쿠버통신] BTS 그래미상 베스트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후보

전재민 | 입력 : 2020/11/26 [10:43]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제63회 그래미상 후보작들이 오늘 아침 리브스트림을 받은 후, 음악계는 소셜 미디어에서 축하하고 있다. 계속해서 메건 테 스탤리온, 방탄소년단 및 노아 사이러스, 그리고 그래미상 수상자인 듀아 리파, 브리타니 하워드 등 2021 GRAMM의 경쟁자들과 함께 그 흥분 속에 함께 축하해보세요.




첫 후보인 메간 테 스탤리온은 여러 부문 발표를 도우며 고개를 끄덕이는 굿뉴스를 처음 접했고, 첫 번째 후보인 6명의 이모티콘은 트위터에서 여러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반응을 공유했다. 그녀는 비욘세가 나오는 "사비지 리믹스"의 세 번째 곡인 "베스트 뉴 아티스트," "올해의 레코드," "베스트 랩 퍼포먼스," 그리고 "베스트 랩 송"에 올랐다.


올해 최고의 신인 아티스트 후보 만나보기 | 2021 그래미

동료 신인상 후보작인 피브 브리져스, 잉그리드 앤드레스, 치카, 노아 사이러스, 도자 캣, 케이트라나다도 그래미 시상식 첫 인사를 축하하는 기쁨을 나눴다. 아래에서 그들의 즐거운 게시물을 보십시오.

방탄소년단, 스킵 말리, 제이다 지, 카밀로 역시 그래미 초대 후보에 올랐다는 사실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최고의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후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2021 그래미

2019 최우수 신인상 수상자 두아 리파는 올해 6개 후보에 올랐으며,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불신을 공유하며 많은 느낌표를 남겼다. "이건 진짜 같지 않아!!!!! 6 GAMI NOMS!!! 이게 무슨 인생인가!!!!!! 믿을 수가 없어!!! 6!!!!! 내 심장은 경주를 하고 있고 임은 총체적인 쇼크!"라고 영국의 팝스타는 썼다.


최고의 팝 솔로 공연 후보 만나보기 | 2021 그래미

2020년의 대부분과 달리, 소셜 미디어는 정말로 지금 하기에 좋은 곳이다. Burna Boy, Britany Howard, Black Pumas, Ashley McBryde 및 The Highwomen(Brandi Carlile, Natalie Hemby, Marren Morris, Amanda Shires의 회원)의 의기양양양한 게시글을 읽어 보십시오.

2021년 그래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RAMMY.com과 소셜 채널(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시청하고, 1월 31일 CBS에서 열리는 제63회 그래미 어워즈에 채널을 돌려 수상자가 누구인지 알아보십시오!

2021년 그래미: 전체 후보 목록
뮤직의 가장 큰 밤에서 수상자, 후보 및 기타 사항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보십시오.
누가 그래미 후보에 가장 많이 올랐는지 알아보기, 어떤 카테고리가 여성인지 & 그 이상: 2021년 그래미 By The Numbers

그래미상 역사상 처음으로 모든 베스트 록 퍼포먼스 및 베스트 컨트리 앨범 후보자들은 여성이 앞서는 여성 또는 그룹이다.

이제 2021년 그래미 후보작들이 공개되었으니, 어떤 아티스트들이 가장 잘했고, 어떤 아티스트들이 첫 후보작들 중 누가 역사 등을 만들었는지 그 카테고리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비욘세는 올해 9개 후보 지명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두아 리파, 로디 리치, 테일러 스위프트가 6개 부문에서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다. 브리트니 하워드가 5개 후보에 올랐으며 메간 테 스탤리온, 빌리 에일리쉬, 다베이비, 피비 브리지거스, 저스틴 비버, 존 비즐리, 데이비드 프로스트가 4개 후보에 올랐다.

퀸 비이에 대해서는, 그녀의 9번째 63번째 그래미 어워드가 그녀의 전체 경력상 후보에 79명을 올려, 그녀는 그래미 역사상 가장 많이 지명된 여성이 되었다. 그녀는 이제 폴 매카트니와 함께 역대 두 번째로 지명된 아티스트로 동률을 이루고 있는데, 모두 80개의 경력상 후보에 오른 남편 JAY-Z(올해 직접 3번의 고배를 마셨다)와 전설적인 프로듀서 퀸시 존스에 이어 두 번째로 지명된 아티스트로는 폴 매카트니와 동률을 이루고 있다.

팝/알앤비 아이콘은 현재까지 24개의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만약 그녀가 9개의 후보 중 적어도 4개를 수상한다면, 그녀는 가장 많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여성 아티스트가 될 것이다. 8, 9승만 하면 역대 그래미 최다승이 된다.

올해의 노래상 수상자 | 2021년 그래미상

스탤리온과 브리져스 둘 다 그래미상 후보에 처음 올랐으며 최우수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휴스턴 래퍼는 올해의 레코드상, 최고의 랩 퍼포먼스, 최고의 랩 송에 선정된 비욘세가 등장하는 "사비지 리믹스"에서 3개의 후보에 올랐다.

올해의 노래상 수상자 | 2021년 그래미상

비욘세, 로디 리치, 테일러 스위프트, 포스트 말론, 듀아 리파, 빌리 에일리쉬, H.E.R., JP 색스의 올해의 최고 곡으로 줄리아 마이클스가 피처링한 곡들이 이 작사가상을 후보에 올랐다.

도메니코 모듀그노가 1958년 제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넬 블루 디핀토 디 블루(Volare)로 수상한 것부터 올해 초 62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빌리 에일리쉬가 나쁜 남자로 수상한 것까지, 올해의 노래 부문은 60여 년 동안 작사가들에게 달성 가능한 최고의 영예의 하나로 남아 있다. 오늘 우리는 멜로디와 가사를 지휘한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을 축하하며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8곡의 독점적인 리스트를 깼다.

비욘세 "BLACK PARAD"
퀸 비이가 돌아왔고, 그녀는 돌려주고 있어. 올해 이 큰 문화 아이콘은 권력과 자부심, 관대함으로 전례를 기념했고, NAACP가 관리하는 그녀의 BeyGOODs Black Business Impact Fund에 혜택을 주기 위한 자선 싱글 "BLACK PARAD"를 발매했으며, 그녀의 웹사이트에 광범위한 흑인 소유 기업들의 디렉토리를 게재했다. 이 곡의 스타카토 비트와 계단식 멜로디는 비욘세만이 구사할 수 있는 신적이고 매력적인 명령으로 블랙 문화의 풍부한 아름다움과 강점을 탐구한다.

블랙 퍼레이드의 공동 집필자로 인정받은 작가로는 데니시아 앤드류스, 스티븐 브레이, 브리타니 코니, 데릭 제임스 딕시, 아킬 킹, 김의 케이덴스 크리시우크, 리키 카소 티스, 전설적인 남편 숀 카터 등이 있다.

"상자" 로디 리치
올해는 모든 곳에서 반사회적인 것을 용서해 주십시요, 하지만 대부분 차트의 상위권에서 찾을 수 있었다. 콤프턴 래퍼 로디 리치는 2019년 12월 앨범이 떨어졌을 때 빌보드 200에 1위로 진입해 더 박스가 처음에는 싱글로 발매되지 않았음에도 한 달 동안 빌보드 핫 100의 정상에 오르는 등 갑의 전면에 편안함을 느꼈고, 틱톡에서 남성적으로 도약하기도 했다. 그래서 Ricch가 "네가 어디에 있는지 정말 알고 싶어?"라고 물었을 때, Ricch의 대답은, 정말, 모든 곳에 있다.

"새 아티스트가 차트를 장악하고 몇몇 뛰어난 재능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믿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라고 타임에 22세의 가수가 이 곡의 성공에 대해 말했다.

지난해 닙시 후슬의 랙스 인 더 미들(Racks In The Middle) 작업으로 생애 첫 그래미상 수상작인 리치는 그래미상 후보 프로듀서 새뮤얼 글로이드(Samuel Gloade A.k.a 30 Roc)와 함께 더 박스를 공동 집필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이 대유행은 2020년에 테일러 스위프트를 포함한 거의 모든 사람들의 계획을 바꾸었다. 승승장구하는 7집 날개로 전 세계 러버 투어를 떠나는 대신, 그녀는 민속이 된 친밀한 노래 이야기를 쓰고 녹음하며 안으로 들어갔다. 카디건은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는 노력의 감성 중심축으로 자리 잡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조명 아래 스위프트 특유의 감성적인 새로운 각도를 보여주고 있다.

내셔널의 아론 데스너와 공동 집필한 "카디건"은 그녀의 계속 깊어지는 카탈로그에서 가장 최근의 주요 작곡 업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지명은 또한 그래미상 10회 수상자로 아직 생애 첫 우승을 노리고 있는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통산 5번째 수상자가 된다.

폴: 민요에 관한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서클레스", 포스트 말론
2016년 데뷔 앨범인 스토니 이후 포스트 말론은 컨벤션으로 계속 깨지고, 비평가들을 이기고, 엄청난 기록을 내고 있다. 서클즈는 슈퍼스타들이 감성적인 구절과 빅타임 후렴구가 어우러진 원형 멜로디로 찹을 쓰는 모습을 선보인다. 차트를 주름잡는 아티스트의 세 번째 LP인 장편 할리우드 블리딩에서 서클스는 포스트가 작사 범위를 넓히고 여전히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르는 드문 능력을 입증했다. 이 곡은 생애 첫 그래미 우승을 노리는 포스트가 루이 벨, 아담 피니, 카안 구네스버그, 빌리 월시와 함께 공동 작사했다.

"지금 시작하지 마," 두아 리파
영국 태생인 두아 리파는 지난 3월 Future Rotatory를 탈락시켰을 때 최근 기억에 가장 기대되는 2학년 앨범을 발표했다. 코로나바이러스 셧다운에 비해 출시 시기가 까다로웠지만, 팝거노트는 자신의 집에 있어도 댄스 플로어를 팬들로 채울 작정이었다.

듀아 리파는 최근 음반 아카데미에 "출판 준비 과정에서 외부로부터의 어떤 압박이나 불안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 레코드를 만든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방어적인 챔피언인 언니/형제 다이너마인 빌리 에일리쉬와 FINNEAS가 "내가 원했던 모든 것"으로 올해 다시 혼성기에 접어들었다. 업계 판도를 바꾸는 스타일링들의 두 상표인 스타크 제작과 속삭이는 보컬이 이 단순하고 잊혀지지 않는 작곡을 장식한다. 실제로, 에일리쉬는 빌보드에게 이 노래가 끔찍한 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고 그녀의 오빠는 이 노래가 거의 발매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팬들에게 다행인 것은 내가 원했던 모든 것이 형제 작곡가들에게 또 하나의 큰 히트를 치기 시작한 악몽에서 벗어났다는 점이다. 앞서 언급한 나쁜 남자의 지난해 우승에 이어 이 부문에서도 재승리를 거두기에 충분할까.

H.E.R.는 "I Cant Shep,"H.E.R.
모든 동작은 순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6월 10일 H.E.R.가 "I Cannot Shreat"을 발매했을 때, 미니애폴리스 경찰의 손에 의해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을 계기로 미국의 사회적 불의에 대한 투쟁이 격화되었다. 세상을 바꾸는 음악의 힘을 믿는 아티스트로서 이 자리에 오른 H.E.R.는 플로이드의 죽어가는 말들을 노래 제목에 맞게 채널을 맞추고 아마도 올해 가장 시의 적절하고 부드러운 항의의 국가를 열정적으로 연주했다. H.E.R.의 비단결 같은 부드러운 기타 작업, 섹시한 비트, 통쾌한 발성 등이 그녀의 얼굴, 언짢은 표정, 구어 브릿지/아웃트로 시와 어우러져 큰 중력을 주며 노래에 경중을 주고 있다.

Watch: H.E.R. "Lets Go Crazy" 헌사에서 왕자 기념
데른스트 에밀레 2세, 티아라 토마스와 공동 집필한 이번 지명은 H.E.R.에게 이미 주목할 만한 경력 중 세 번째 그래미 상을 수여한다.

JP 색스 피처링 줄리아 마이클스
2020년은 힘든 한 해였지만, 우리 중 많은 이들에게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기도 했다. 더욱 섬뜩한 전광석화 속에서 JP 색시와 줄리아 마이클스는 "세상이 끝나가고 있다면 건너오겠지?"라는 궁극적인 질문을 던지는 진심 어린 히트곡을 공동 집필했다. 답은 그래미상 후보였다.

최소한의 피아노 듀엣은 대재앙 앞에서 버렸지만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핵심으로 잘라진다. 작센이 대유행 당시 녹음 아카데미에 일찍 들어가 히트친 파트너와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 알려주면서, 테이프에 담긴 로맨스는 현실에서 재생되었다.

"If the World Was Ending"은 2019년 10월 17일에 하락하여 캐나다 가수/송라이터 작센이 첫 히트곡이자 현재 그의 첫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다. 마이클스는 제60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신인상과 올해의 노래상 등 두 차례 후보에 올랐으며 생애 첫 수상을 노린다.

올해 올해의 노래상을 누가 수상할 것인지 알아보려면 1월 31일 일요일 CBS에서 열리는 제63회 그래미 어워즈에 채널을 맞추십시오.

2021년 그래미: 전체 후보 목록

당신은 유권자들이 202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기 위해 누구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제네 아이코, 블랙 푸마스, 콜드플레이, 제이콥 콜리어, HAIM, 듀아 리파, 포스트 말론, 테일러 스위프트가 모두 출사표를 던졌다. 여러분은 누가 올해의 앨범 축음기를 집으로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2021년 그래미 어워드 후보 리스트를 모두 보셨고, 트위터에서 여러분의 심정을 알리고, 이제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은 레코딩 아카데미 유권자들이 올해의 앨범으로 누구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제네 아이코의 칠롬보, 블랙 푸마스의 블랙 푸마스(Deluxe Edition), 콜드플레이의 일상이, 제이콥 콜리어스의 제제스 3권, 하임스의 여성 음악 Pt. III, 듀아 리파의 미래향수, 포스트 말론의 헐리우드 블리딩, 테일러 스위프트의 민속은 올해 8장의 음반이다.

폴링스
2021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할 유권자는 누구일까?

칠롬보, 제네 에이코

블랙 푸마스(Deluxe Edition) 블랙 푸마스

Everyday Life 콜드플레이

Djese vol. 3 제이콥 콜리어

Women In Music Pt. III, HAIM

미래향수, 두아 리파

할리우드의 블리딩 포스트 말론

민속 테일러 스위프트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원본 기사 보기:강건문화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