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가득 올 가을 김장 영양고추로 준비해요, 17일까지 특별판매 행사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10:22]

영양 가득 올 가을 김장 영양고추로 준비해요, 17일까지 특별판매 행사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0/09/14 [10:22]
border=0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에서는 9월 11일(금)부터 9월 17일(목)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 특별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이외지역에 청정 영양의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행사로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유통공사 및 남영양농협, 고추 재배농가가 참여한다. 국내외 최대 규모의 고추 일괄처리 시스템을 갖춘 영양고추유통공사가 생산한“빛깔찬”고춧가루, 고추장, 고추씨 기름 등의 고추 관련 제품과 경상북도 우수 농산물 지정을 받은 남영양농협의 햇살촌 고춧가루 및 태양초 등 다양한 고추 제품을 구성하여 특별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한다.

특히 영양고추아가씨가 이 특별판매 행사에 참석하여 영양고추 홍보·판촉 활동을 진행한다.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부산지역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여 영양고추 관련 제품의 판매량 증가에 도움이 되었다. 특별판매행사시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김장철을 앞 둔 시기에 부산 시민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 영양고추를 비롯하여 우수한 농·특산물을 이번 행사를 계기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상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