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코로나19 규정 위반 벌금 2300달러에 영업중단

전재민 | 기사입력 2020/08/26 [11:29]

[캐나다 밴쿠버통신] 코로나19 규정 위반 벌금 2300달러에 영업중단

전재민 | 입력 : 2020/08/26 [11:29]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리치몬드의 한 스포츠 센터는 COVID-19 대유행 동안 공중 보건 명령을 따르지 않아 지난 주말 거액의 벌금을 받았다.


리치몬드 경찰은 토요일 밤 6번 가의 스포츠 센터에서 경영진이 물리적 거리 제한 규정을 시행하지 않았다는 불만을 접수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오후 9시 30분 경에 스포츠 센터를 방문했고 "50명 제한을 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은 또한 이 사업이 "사회적 거리 설정, 적절한 위생 관리 또는 접촉 추적을 장려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당초 조사관들이 시설 내 참가자와 관람객을 상대할 때 교육적 접근법을 취했지만 (시 보건공무원)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사업체가 추가적인 인센티브가 필요하다는 것은 상당히 분명했다"고 밝혔다. 이안 헨더슨은 월요일 발표된 보도자료에서 이렇게 말했다.

운영자는 새로운 COVID-19 관련 조치법에 따라 허용되는 2,300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그 벌금은 마이크 판워스 공공안전부 장관에 의해 금요일에 발표되었다.

그러나 경찰은 주말 동안 COVID-19 규정을 어긴 것이 사업뿐만이 아니었다고 말한다. 경찰들도 여러 가지 사적인 모임에 갔지만, 위반 딱지를 떼기보다 교육을 택했다고 한다."

하지만, 마운티스는 만약 그들이 공공 보건 지침을 따르라는 기업이나 행사 주최자의 요청을 따르지 않는다면, 개인에게도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말한다.

"사람들이 아직도 메시지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이다. 헨더슨은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PHO의 명령에 대해 교육적으로 접근하겠지만 PHO의 지시를 노골적으로 무시한 채 영업하는 사업장에 대해서는 연방경찰이 새로운 CMRA규정에 따라 위반 티켓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COVID-19 규정을 어긴 것에 대해 식당과 클럽 그리고 두 개의 행사장에 벌금을 부과했다. 그러한 경우, 각 장소는 리치몬드의 준법 및 집행팀으로부터 이전 경고의 대상이 되었다.

리치몬드 센터 쇼핑몰은 한 입주업체에서 COVID-19의 사례가 확인되자 모든 점주와 관리자에게 경고했다.쇼핑몰 총매니저 쉴라 루프트(Sheila Luft)는 21일 밴스에서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확인됐다는 내용의 안내문을 발표했다.

루프트 총매니저는 "캐딜락 페어뷰가 소유하고 있는 쇼핑센터와 밴쿠버 코스트 헬스(VCH)에 모두 통보하는 등 즉각적으로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안내문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곧바로 문을 닫았고 이번 주에는 딥클린을 진행 중이다. 루프트는 VCH와 상의한 후, 더 이상의 조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쇼핑 센터는 대중에게 개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이어 반스의 모든 세입자들이 밴스의 선두에 서서 직원들에게, 고객들 또는 계약자들 사이에서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거나 의심되는 사례에 대해 가능한 한 빨리 당국에 알릴 것을 촉구했다.밴스 매장이 리치몬드 센터에 바이러스의 확진 판례를 언제 통보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리치몬드 뉴스는 또 쇼핑센터에 이번 사례가 구내에서 확인된 최초의 COVID-19 사례인지, 피해 당사자가 직원인지 고객인지를 물었지만 밝혀지지 않았다.

전재민 기자

jjn308@hanmail.net


원본 기사 보기:강건문화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