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에이트 이현 UCC특별 페이지 오픈

그룹리더 솔로 앨범 '30분전' 발매기념, 스타와 팬 교감 사이트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09/09/11 [16:54]

엠군, 에이트 이현 UCC특별 페이지 오픈

그룹리더 솔로 앨범 '30분전' 발매기념, 스타와 팬 교감 사이트

인터넷저널 | 입력 : 2009/09/11 [16:54]
동영상 포털 엠군(www.mgoon.com 대표 신동헌)은 그룹 에이트(8eight) 리더인 ‘이현’의 첫 솔로 앨범 <30분전> 발매를 기념해 스타와 팬이 동영상 UCC로 교감할 수 있는 ‘에이트 이현 UCC 특별 페이지 ‘(http://evt.mgoon.com/leehyun)’를 오픈했다. 또, 에이트 이현의 단독 인터뷰 동영상을 11일 독점 공개한다.

이번 <에이트 이현 특별 페이지>는 ▲ CH.01이별3부작 ▲ CH.02 이별 UCC 로 구성돼 있으며 ‘CH.01이별3부작’ 페이지를 통해서는 에이트 이현 30분전 관련 동영상을 ‘CH.02 이별 UCC’ 페이지를 통해서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에이트 이현 관련 동영상 UCC를 볼 수 있다.

엠군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제공 받은 ▲ 에이트 이현 ‘30분전’ 뮤직비디오 ▲ 방시혁 작곡가의 이별 3부작 풀 스토리와 관련된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 에이트 ‘심장이 없어’ 뮤직비디오 ▲ 에이트 이현이 ‘30분전’ 을 부르게 된 비하인드 동영상을 함께 선보인다.

그리고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페이지에는 네티즌들이 직접 부르고 연주한 ‘총 맞은 것처럼’, ‘심장이 없어’, ‘30분전’ 관련 UCC 들을 볼 수 있으며 <노래 부르기 UCC 참여하기> 참여자들에겐 매주 추첨을 통해 에이트 이현 첫 솔로 앨범 ‘30분전’ 사인 CD 를 선물로 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트 이현은 엠군 단독 인터뷰 동영상에는 에이트 이현의 첫 솔로 활동 소감과 ‘30분전’ 곡 소개, 내조의 여왕 선우선과 키스 신으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와 앨범 활동 계획 등이 담겨 있다.

엠군미디어 손주연 팀장은 “이번 에이트 이현 UCC 특별페이지는 스타와 팬이 동영상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엠군을 통해서 뮤직비디오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 동영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에이트, 이현, 엠군, UCC 관련기사목록